온라인 홀덤 프로그램 및 보상 from Noerrorm's blog

Summary: Tamil Nadu's new online gaming and gambling law and why it sees  rummy, poker as games of chance

온라인 홀덤 게임은 시장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포커 게임 중 하나이며, 많은 플레이어가 이 게임에서 돈을 벌고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이 게임이 중독성이 있어 주의 깊게 다루지 않으면 심각한 재정적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는 점을 인지해야 합니다. 그러나 다행스럽게도 대부분의 온라인 포커 웹사이트는 플레이어가 지출을 통제하고 수입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안전한 도박 옵션을 제공합니다. 최고의 포커 웹사이트의 대부분은 다양한 다른 게임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7-카드 스터드와 오마하 같은 전통적인 게임과 바둑이, 2-7 트리플 드로우와 같은 좀 더 잘 알려지지 않은 게임이 포함됩니다. 포트 제한 오마하와 무제한 텍사스 홀덤과 같은 혼합 게임을 제공하는 일부 게임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가입하기 전에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게임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승부 기반 포커 게임과 달리 홀덤의 베팅 게임은 가장 많이 승리한 5장의 카드 패를 기반으로 합니다. 모든 플레이어에게는 앞면이 아래로 향하는 레이아웃의 카드 2장이 주어지며 포커 핸드를 구성할 목적으로 테이블 공통 "팟"에 뒷면이 위로 향하게 놓여 있는 커뮤니티의 카드 5장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패를 가진 플레이어가 팟을 집으로 가져갑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항복하도록 설득하여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고 상금을 받을 확률을 높이기 위해 플레이어가 허세를 부리거나 심지어 자신의 손에 대해 거짓말을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홀덤 포커의 규칙은 게임 종류와 판돈에 따라 약간씩 다릅니다. 예를 들어, 노리밋 홀덤을 플레이할 때 플레이어는 최소 금액을 블라인드 금액의 두 배로 레이즈해야 하지만, 고정 리미트 홀덤에서는 플레이어가 전체 스택 크기만큼 레이즈할 수 있습니다( 올인 베팅). 홀덤의 다른 변형은 팟 리미트 홀덤사이트  알려져 있지만 그다지 인기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온라인 포커 사이트에는 플레이어가 보상 포인트를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독점적인 로열티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토너먼트 티켓, 현금 보상 또는 상품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일부 사이트는 연계된 로열티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다른 사이트는 귀하가 획득한 포인트 금액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다양한 계획에 대한 계산을 연구한 다음 이를 그들이 선호하는 포커 웹사이트의 레이크백 제안과 비교하여 그들이 달러 대비 최고의 가치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모든 플레이어는 앤티(Ante)라고도 알려진 베팅을 해야 합니다. 이 베팅은 현금 풀의 첫 번째 단계이며 누가 먼저 행동할지 결정합니다. 앤티가 배치되면 모든 플레이어는 두 장의 홀 카드를 받고 자신의 패에 따라 베팅을 합니다. 플롭, 턴, 리버가 나오면 플레이어는 각각 베팅을 늘리거나 현재 진행 중인 베팅에 콜을 할 수 있습니다. 팟의 승리 플레이어는 아직 베팅하지 않은 플레이어 중 최상위 패에 의해 결정됩니다.


텍사스 홀덤은 대부분의 온라인 포커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이지만, 다양한 게임이 있는 온라인 포커 사이트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플레이어는 세븐 카드 스터드 또는 포트 제한 오마하와 같은 전통적인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 포커 웹사이트는 다양한 다른 포커 변형도 제공하고 제공하는 게임에 대해 상당한 상품을 제공합니다.


Previous post     
     Next post
     Blog home

The Wall

No comments
You need to sign in to comment